"고통도 나의 것이고

행복도 나의 것입니다

지금 나를 둘러싼 모든것이

나의 것입니다


나의 현재의 모습도 나의 것이고

나의 과거의 모습도 나의 것이며

나의 미래의 모습도 모두가 나의 것입니다


우리 불자님들의

나의 것은 무엇이며

어떤 모습입니까?


또 앞으로 

나는 어떤 모습으로 살고 싶습니까?"


장구한 우주의 시간속에

우리 사람생이라는 것이

별로 길지 않은 시간이고

그렇게 여유가 많지 않는 시간이기에


오늘 내가 해야 할일

내일 내가 해야 할일 미루지 않고 사는

우리 불자님들 되었으면 합니다


스님의 49일 백일 기도동참과 기도접수 불공법회 동참

스님상담은 010-2896-7976

영험한 광명진언 츰부다라니 기도법은 검색창에

-토굴넷- http://togul.net

일도스님의 소원성취 기도법과 일문일답은

유튜브 -일도스님방송- 입니다


(일요 광명진언 지장기도 법회 안내)


2월19일(일) 오전10시부터

서울 강남 논현동 금강선원 법당에서 봉행합니다

시간되시는 분들은 오셔서 함께 기도하고

스님의 말씀을 들으시면 기도성취에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위치나 장소를 모르시는 분들은

전화나 문자주시면 자세한 주소 안내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