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광명진언 기도시 경험하는

전생과 지옥과 극락 말씀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요즘 참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립니다

근래에 스님에게 기도 상담하시고

또 광명진언 기도 열심히 봉행하시는 분들중에

생각지도 않은 도움으로 고객과의 계약이 성취되었다

국가자격시험에 몇년동안 늘 떨어졌는데 합격이 되었다

입찰을 많이 받았다... 고민하던 인연관계가 좋아졌다 등등의

가피와 영험을 전해오는 즐거운 소식들입니다

 

"스님 감사합니다"  말씀에  참 즐겁고 보람됩니다

 

물론 광명진언 기도 덕분이기도 하지만

첫째도 둘째도 본인이 그러한 씨를 잘뿌리고

열심히 간절하게 생업에 임한 까닭이라 생각합니다

 

스님은 단지 부처님법을 

우리 불자님들 여러가지 사시는데 도움되시라

쉽게 조언드리고 방법을 안내 드린 역활만 했을뿐이고

또 기도 안택불공 가정천도재 상담등 인연으로

스님의 지장 기도실 여러 불공덕 쌓아주신분들

잘되시라 소원성취 꼭 하시라 함께 기도 드린것 뿐입니다

수행자 당연히 할일이지요

 

우리 불자님들 모두 이러한 가피와 영험소식에 힘내셔서

광명진언 기도 더욱더 열심히 간절하게 잘 임하시고

또 자비불공덕 잘 쌓으시고 동참하셔서

꼭 각자 당면한 시급한 소원성취 잘 이루시길 바랍니다

 

광명진언 기도는 앞글들에도 말씀드렸지만

나의 힘으로 도저히 할수 없는

내손을 떠난 일들에 대해

보이지 않는 인연도움이나

혹은 선망조상 혹은 내 주변의 무주고혼등에의 천도의 공덕과

불보살님들의 도움으로

현실의 당면한 어려움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것입니다

 

비록 전생이든 살아오면서든 내가 지은 선업의 공덕이 없어

내가 급할때 도움 받을것이 없지만

이제 부터라도 정신차려 새로운 삶을 살겠다

이제 부터라도 나쁜짓 하지않고

좋은 업을 짓고 부처님법대로 살겠다 하는 발원과

지장보살님의 대원의 가피력에 의지하여

현생의 지옥을 벗어나고 싶다는 기도법이

바로 영험한 광명진언 기도법입니다

 

광명진언 기도를 하게 되면

자신이 지은 전생 현생의 업을 조명하고 돌아보는

가장 중요한 참회의 과정이 있습니다

꿈을 꾸거나 혹은 현시에서 비몽사몽을 통해

전생의 다생겁의 다양한 삶을 다시 알게 되고

그 과보로 받았던 지옥과 천상등의 모습을 보여주며

현생에 지은 살생의 여러 죄업으로 인해 받고 있는 영가장애의 원인과

직계 내뿌리 조상의 영가 상태를 보여주게 됩니다

 

광명진언 기도를 통해

이 세상은 사람세계 뿐 아니라 영가세계 혹은

한량없는 불보살님의 세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지옥도 극락도 미리 알게 해주고

내가 지은 업은 반드시 그 댓가를 내가 받는다는 것을 알게 해주고

내가 지금 힘든 이유를 알게 해주는 것이

광명진언 기도시 겪는 다양한 체험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난생 현생의 지은죄를 참회하고 업장으 소멸하고 비워서

영가와 불보살님 다양한 가피를 내 안에 내가 원하는 대로

가득 채워 받을수 있는 것입니다

 

먼저 참회하고 비우기 위한 과정이 바로

이러한 전생체험과 지옥과 극락세상 혹은 영가체험입니다

 

불보살님 가피는 한량없습니다

대지에 내리는 봄비처럼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차별없이 내립니다만

 

복은 진정으로 비워내고 참회하고

복받을 공덕의 큰 그릇 쌓은 자에게 임합니다

 

복받을 준비

아무것도 하지않고 어떻게 부처님 복받길 바라겠습니까?

 

광명진언 기도법은 검색창에 -토굴넷- http://togul.net (피시화면으로 보세요)

스님의 49일 백일 광명진언 기도동참과 기도법책 주문은 010-2896-7976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