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가장애란

 

통상적으로 자신의 힘으로는 도저히 해결 못하는 일을 말합니다

즉 보이지 않는 장애나 난관이 나와 나주변을 둘러싸고

나의 모든 일에 방해작용을 일으키는 현상을 말합니다

 

겉보기에는 멀쩡하나 사회적응을 잘 못한다든지

사람들과의 교제나 교분에 문제가 있다든지

모임이나 회합에서 무의식의 주사를 한다든지

평소에는 아주 온순하고 착하나 가족생활속에서 폭력과 주사가 심하다든지

 

보통의 사람들 보다 더 사고나 병이 잦다든지

유전없이 장기질병을 앓는 다든지

온순하고 착하나 학교생활에 적응을 못하는 자녀를 두었다든지 

혹은 사업이나 직장등 하는 일마다 자신의 뜻하고는 전혀 상관없이 결과가 나온다든지

아무리 노력해도 도저히 환경이나 상황을 벗어나지 못한다든지

아무리 노력해도 시댁과의 인간관계에 갈등이 깊어지는 경우

  

잠을 자다가 가끔씩 가위 눌리시는분

매일 저녁 늦게까지 잠을 못이루고 아침에는 몸이 천근만근 무거워 못 일어나시는분

뭔가 특이한 남다른 현상을 격고 계시는분

사회생활을 못 하시고 기도 처마다 다니며 기도에만 전념 하시는분

내가 영가 장애를 많이 격고 있다고 뼈 절이게 느끼시는분

 

영가장애는 이렇듯 다양하고 복잡한 우리주변 현상으로 나타납니다


애기때 돌아 가신분 ....수자영가(태아영가) 
결혼못하고 돌아 가신분  ..병들어 가시거나 고통스럽게 가신분.....등등이 계서도

영가천도의 공덕으로 나와 내주변 모든 일들이 순탄하고 원만하게 성취하게 하기위해서

또 나의 모든 업장의 소멸을 위해서라도 올바른 영가천도를 해야합니다

 

지장보살님의 대원력으로

나를 둘러 싸고 있는 모든 영가 장애와 전생의 과보에 의한 업장을 모두 소멸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