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기전 잠시라도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 가져보세요

 

지금 내 삶은....

내모습은 과연 무엇인가?

어떻게 살것인가?

 

어떻게 하든

내 모습은 타고난 사주나 팔자에 의해 만들어 진다고 흔히들 생각합니다

 

일리도 있는 말씀이지만

오늘의 내모습은 어제 지은 내 업의 결과물이며

내일의 내모습은 오늘 내가 지은  업의 결과물 이라고 단호히 말씀드립니다

 

내 마음에 최면을 걸어 보세요

내 미래는 내가 만든다고...

내 미래는 나 하기 나름이라고...

 

아름답게 보람되게 살고 싶으면 그렇게 아름다운 내 자신의 미래를 그려보세요

그리고 그렇게 살도록 마음다져 보세요

 

내일 모래....

한달뒤....일년뒤....

먼미래 나는 그렇게 내가 마음먹은대로 살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조용히 눈을 뜨면 나는 이미

선연만나 선업지어 최선의 삶을 살아 최상의 행복을 누리는

불생불멸의  부처님 되어 있을것입니다 

 

오늘 내 마음 바로지어 내일 다함께 성불합시다 _()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