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9월 윤달 초이틀입니다

 

토굴넷 불자님들 모두

부처님과 보살님들과 신중님들과

조상영가님들의 가호가피로

각자 원하시는 좋은 삶으로

날마다 행복하시길 발원드립니다

 

윤달이 하나더 주어진 덤의 달이라서

어떤 일을 해도 탈이 없다 하는데

 

사실 우리가 늘 바라는 불국토 세상은

날마다 극락이며 날마다 행복한 세상입니다

 

부처님 크신 법력아래

모든 처처가 불보살님들의 위신력이 항상한데

좋고 나쁜 방향이 어디 있으며

좋은 날 나쁜 날이 어디 있으며

좋은 인연 나쁜 인연이 어디 있으며

지옥과 극락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래서 우리가 부처님법을 믿고

부처님 신행을 돈독히 잘 하고

각자 기도와 수행 잘한다면

극락도 지옥도 없어져

자유자재하고 원만한 삶이 되고

절대무이의 불멸의 평안한 삶이 되므로

어떤 일이든 막힘과 걸림이 없을것입니다

 

- 제가 만약 도산지옥 향하올지면

  칼산이 스스로 꺽어지오며

  제가 만약 화탕지옥 향하올지면

  화탕이 스스로 소멸되오며

  제가 만약 지옥으로 향하올지면

  지옥이 스스로 없어지이다

 

 제가 만약 아귀도를 향하올지면

 아귀들이 저절로 배가 부르고

 제가 만약 수라도를 향하올지면

 악한마음 스스로 사그라지며

 제가 만약 축생도를 향하올지면

 스스로 큰지혜를 얻어지이다 -

 

천수경에 있는 이 글귀처럼

우리 불자님들은

늘 부처님께 의지하여

올바른 불자로서의 신행을 잘 한다면

날마다 탈없다는

이 덤으로 주어진 윤달처럼 사실겁니다

 

무슨 일을 하든

무슨 달이 되었든

무슨 방향을 가든

불보살님의 가호가피 항상 할것입니다

 

이번 윤달 9월

탈없는 좋은 달이라고 하니

우리 불자님들은

더욱더 신심내어 기도성취 잘하시고

불자로서의 부처님전 할일 잘 하시기 바랍니다

 

내일 10월26일(일)

이곳 스님의 강남법당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윤달 맞이 초삼일

소원성취 기도불공 법회를 올릴예정입니다

 

시간되시는 불자님들은 동참하셔서

좋은 기도성취 하십시오

 

광명진언 기도법은 검색창에 -토굴넷- http://togul.net

(모든 기도법 글과 메뉴는 피시화면으로 보세요)

스님의 49일 광명진언 기도동참과 사경기도 동참

스님 상담등은 010-2896-7976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