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팔자 시간문제입니다

 

설이 지나니

정월이라고 올해 신년운세가 궁금한 분들이 많은 모양입니다

 

주로 자식문제 혹은 자신의 진로문제 직장 직업 사업등의 변동등

여러가지 사람살이 답답하거나 궁금한 문제들에 대해

올해 스님께 묻고 싶은것이 많은가 봅니다

 

스님은 부처님 공부와 기도공부도 많이 했지만

오래전부터 음양오행이나 사주명리 수상 관상등 

세간의 제반운명학등에 대해 개인적 관심으로

이십여년 이상을 연구해본 결과

명리역학이니 사주팔자 운명학등이 모두

부처님 법안에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태어난 생년월일시 사주팔자와

현 조상부모 형제 원근친척을 만나

어느날 어느땅 어느집에서 태어나 살도록 한것은

내 전생 업에 의한 과보입니다

 

이것은 숙명이며 한번 주어지면 바꿀수 없는 불변의 관계입니다

 

그 다음 얼굴로 보는 관상이나 손금 등도

수시로 변하는 장단과 강약의 선,형과 색상의 변화들이 있다 하지만

기본골격은 사주팔자와 동등합니다만

내 마음과 현상태 내 하는것등에 따라

부분적 변화만 일어났다 죽었다 하는 것입니다

 

물론 사주팔자 주어진 숙명도 대운수나 매년마다 다가오는

세운과 월운 일운에 따라 부분적으로 변하기는 하지만

근본적인 사주가 불변이기에 그 흐름은 큰 틀안에서 움직이는

부처님 손바닥안의 미천한 움직임에 불과할 뿐입니다

 

해마다 바뀌는 세운 십년마다 바뀐다는 대운수등은

예를 들어 계사년이다 갑오년이다 하면 사와 오의 운은 불의 기운이니

사주팔자 음양오행적으로 불의 기운이 필요한 이들은 나름 잠시나마 발복을 할것이고

불이 필요없는 분들은 고생할것이다 이런것입니다

 

그럼 정해진 사주팔자는 어떻게 바꿀수 있는가?

 

사주팔자는 숙명이고 고정이지만

내 마음은 천변만변의 변화를 일으킬수 있습니다

또 그에 따라 일어나는 내 행위 즉 업....

내가 만나는 사람 내가 만나는 환경

내가 하는 생각 내가 하는 일등에 따라

사실 엄청난 천변만변의 변화를 일으킬수 있습니다

 

부처님 법에는

조화와 화합의 중도상생과

내업과 인연작용을 가장 중요하게 강조합니다

정답은 여기에 있습니다

 

태어난 팔자는 바꿀수 없더라도

내가 짓는 마음에 따라

행위도 바뀌고 보는 눈도 바뀌고

인연도 바뀌고 그러한 업지은 것들에 따라 일어나는

결과물로서 악인악과 선인선과등으로 내 사주팔자와 상관없이

뿌린대로 거두는 인연법이 저절로 맺혀져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것의 시작점이 불가의 일체유심조 사상입니다

 

사람팔자 바꾸는것은 정말 시간문제입니다

 

자신이 어떤 사주팔자를 가졌든

그것이 어떤 환경과 조화와 시류에 따라 변화를 일으키든

중요한것은 그것에 상관없이 천상천하 유아독존의 마음으로

이 세상살이 주인으로서 사주팔자라는 숙명적 글자의 노예가 되지 않고

내 갈길에 대해 내인생의 주인공으로서 내안의 내 마음의 주인으로서

새로운 마음을 짓고 그에 합당한 행위를 부단히 근기있게  행하면

반드시 새로운 결과물로서 사주팔자와 상관없는

내 후회없는 행복한 삶이 만들어 지는 것입니다

 

사주팔자 나쁘다고 그것에 핑계대고

그것에 매달려 사는 사람이 가장 바보입니다

 

사주팔자가 좋다는 이들도

마음 짓는 업에 따라  감옥도 가고 망하기도 하고 제 명대로 살지 못하는 이들도 많으며

사주팔자와 상관없이 정말 큰부자나 휼륭한 가문을 이루거나 장수하신 분들도 많은 이유는

다 이러한 이치가 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모두 부처님 손바닥입니다

부처님법에 사주팔자 바꾸는 법이 다 있습니다

새해운세니 신수니 사주팔자니 이런 것들에 궁금하신 분들은

자신이 어떻게 살아야 행복할수 있을지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정말 인생한번 팔자한번 바꾸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지 스님께 상담전화 주세요

팔자한번 제대로 확 바꾸어 드리겠습니다

 

광명진언 기도법은 검색창에 -토굴넷- http://togul.net (피시화면으로 보세요)

스님의 49일 백일 광명진언 기도동참과 기도법책 주문은 010-2896-7976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