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글들에서

나의 팔자는 이미 정해진 것이지만

나의 현재와 미래

즉 나의 운명은 얼마든지

내가 바꿀수 있고 만들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 좋은 운명 만들기에

제일 좋은 것이

사실은 우리 불가의 기도나 여러수행들입니다


특히 우리가 늘 행하는 기도는

3차원 유한한 물질 세상에서

역시 유한한 육신을 갖고

여러 한계의 일들에 살고 있는 우리 사람들에게

또 내가 할수 없는 일들에게


내 정신영혼계의

활발한 활동과 정신차림으로

여러 좋은 인연 작용을 불러 일으키며


그것은 또 내가 세상살이

올바로 갈수 있도록 이끄는

특별한 육신통의 개발과

혜안과 신통이 일어나는

대단히 특별한 작용을 불러옵니다


흔히 말하는 신통과 영험 가피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 기도의 가피와 영험은

우연히 기적처럼 오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늘 행하는 기도등 수행의

항상적 증진과 증득의 결과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내가 원하는 대로

내가 바라는 대로

모든것이 잘 돌아가는 것이

좋은 삶의 운명을 만드는 것이

바로 기도 수행의 궁극적 목표입니다


한가지 덧붙인다면

이 기도 수행에 관한 모든

일체의 행위는

모두가 부처님법에 의해 행하여야

올바른 삶 올바은 운명

올바른 가피와 영험이 이루어지는 것임을

우리 불자님들은 잘 명심하십시오


소원성취 기도동참과 기도접수 천도재 불공
상담은 02-542-7976 금강선원

영험한 광명진언 지장기도법 홈페이지는
-토굴넷- http://togul.net

소원성취 기도법 강의와 일문일답은
유튜브 -일도스님방송-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