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자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선업의 공덕을 베푸는 것입니다

 

내가 인연복이 없다는 것은

내가 베푼 인연공덕이 없어서 입니다

내가 재물복이 없다는 것은

내가 베푼 재물공덕이 없어서 입니다

내가 조상덕이 없다는 것은

내가 조상에게 올린 효도와 정성이 없어서 입니다

내가 불보살님 가피와 영험이 없다는 것은

내가 불보살님께 올린 기도와 불공덕이 없어서 입니다

 

이처럼 나의 전생 현생의 선근공덕이 없기에

내가 힘들고 어려울때 돌려 받을것이 없는 것입니다

 

과거에 알게 모르게 지은 모든 업장으로 인해

지금 현재 내가 힘들고 어려운 것처럼

 

기도자는 지금부터라도

선업의 불공덕을 잘 올리면

오늘 이후에는 반드시

그에 대한 선업의 과보를 받게됩니다

이미 지나간 과거가 중요한것이 아니라

지금부터 들인공덕이

오늘이후 내 미래의 복락이 되는 것입니다

 

재물이 없으면 몸과 마음의 정성으로

재물이 있는자는 재물이든

부처님은 선업의 공덕을 쌓는 것은

자신의 근기와 형편따라 행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살아오면서 내가 들인 공덕없이

받고자 하는 기도와 가피와 영험이기에

아무런 이익과 기대의 마음없는 무주상의 마음으로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불보살님 알아서 처분하십시오 하는

겸허한 비움의 마음으로 기도정진 하십시오

 

광명진언 기도법은 검색창에 -토굴넷- http://togul.net (피시화면으로 보세요)

스님의 49일 백일 광명진언 기도동참은 010-2896-7976 입니다

 

(법당 장엄에 불사공덕 올려주십시오)

 

토굴법당을 장엄할 십시일반의 무주상 보시 올려주시면

부처님모시는 법당불사에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이번 강남과 대전 토굴넷 신행회 법당불사에

심갑수 주동수 거사님과

전남 목포의 이진혁거사님

울산 북구의 황용돌 거사님

서울 금천구의 김채은 보살님

마산 합포구의 김종덕 거사님

부산 사하구 김현실 보살님

서울 종로구의 김세곤 거사님등

십시일반의 정성 올려주시고

격려의 말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래 법당의 장엄에 필요한 용품을 보시해 주십시오

 

-. 부처님 모시는 일에 필요한

    불기, 다기, 재기, 촛대, 향로, 불전함등 법당용품의 보시

 

-. 일년 법당연등(가족연등 10만원, 영가등 5만원)

 

-. 개인 인등 (1인당 년 5만원) 

 

-. 영가위패 (영가 1인 년 3만원)

 

-. 법당 지장호신불(개인수호원불) 30만원

 

부처님 법 널리 전하는 법보시의 도량 기도처 장엄에

우리 불자님들 근기와 형편따라 함께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