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방송과 뉴스에 올랐던

운명이나 사주팔자 점때문에

기가막힌 삶을 사는 분들에 관한 얘기 두가지 다시소개합니다

 

한분은 점을 맹신해서 무속 점쟁이말에

멀쩡한 자식을 정신병원에까지 보내는 사연과

한분은 이름 즉 성명학을 맹신하여

자신의 딸이름에 숫자 010 (0은 성명학으로 완전한 수리라하여)을

넣고 개명도 못하게 하여 놀림감과 사회적으로 여러 불편한 삶에 대해

방송하였다 합니다

 

이런 사례는 허다 합니다

하는 일이 잘 안풀린다고 사주 나쁘다고

부모가 지어준 좋은 이름조차 바꾸는 경우도

심지어 좋은 생일을 맞춘다고 출산시기까지 조절하고

얼마든지 극복할수 있는 가족 자식과의 문제를 부각하여 불신하게 만들고

또 부부 인연등의 사이를  의심케 하고 갈등과 이혼을 조장하고

매사 모든것을 자신이 해결하지 못하고

점쟁이등으로 칭하는 분들의 말에 의지하여 노예처럼 시키는 대로 사시는 경우등

수없이 많은 실제 폐해가 많습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입니다

남이 내인생을 살아주지 않으며 행복을 주지 않습니다

인연과 사주팔자 나쁘고 좋게 만드는 것도

내가 짓는 업에서 이루어 지는 것입니다

모든것이 내 안에서 내 마음과 행에서 시작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스님말씀이 아니라 부처님 말씀입니다

 

사주팔자 한번정도는 참고로 이렇구나 하고 아는것은 충분히 도움됩니다만

그것을 알고 조심하거나 행하는 것은 내가 하는 것입니다

 

인연복이 없다는 것은 내가 지은 인연공덕이 없어서 입니다

재물복이 없다는 것은 내가 지은 보시공덕이 없어서 입니다

사주팔자 나쁘다는 것은 내가 지은 전생공덕이 업어서 입니다

 

현재 삶이 매사 순탄하지 않은것은

현생에 살아오면서 부처님법을 몰라서

내 마음이 들쭉날쭉 갈피를 못잡고

 탐진치 삼독심 일어나는 시류와 유행을 쫒아 노예처럼 이끌려 살아와서 그렇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내가 내인생 복락 사주팔자 마음대로 바꿀수 있는

내 인생의 주인공임을 알아야 합니다

 

어렵고 힘들면 사주니 점이니 이런것에 매달리기보다

복짓는 기도 자비불공덕 신행으로

내 인생 원하는 대로 잘 사시기 바랍니다

 

사주팔자 확 바꾸어 드립니다

스님과 함께 광명진언 기도 열심히 잘 합시다

 

광명진언 기도법은 검색창에 -토굴넷- http://togul.net (피시화면으로 보세요)

스님의 49일 백일 광명진언 기도동참과 기도법책 주문은 010-2896-7976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