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스님이

게속 말씀드렸듯이

이 세상살이

나의 사는 모습들은

모두가 내가 지은 업입니다


어제도 오늘도 힘들다면

그것도 내가 지금까지 지은 업이고

내일도 미래도 힘들게 산다면

그것도 내가 오늘과 내일에 짓는 업의

결과로서 힘들게 사는 것입니다


지금 동안거 90일 정진중인데

이 안거 정진동안


그동안 자기 원하는 삶을

잘 못살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자기 삶을 겸허히 돌아보고

조금더 나은 삶을 살고자

새로운 각오와 마음내어 기도하십시오


비록 동안거중이라 하더라도

지금까지는 나태하였다 하더라도


오늘부터라도

좀 더 각별한 마음을 내어서

부처님과 지장보살님깨 간절히 의지하여

동안거 정진 잘 임하시고

좋은 부처님 인연공덕 잘 지으셔서


그동안의

모든 좋지 않은 업은 소멸하시고

새로운 좋은 인연의 업을 잘 지으시기 바랍니다


스님도

이번 동안거기도와 불공에 동참하신

우리 불자님들의 기도성취를 위해서

날마다 정성을 다해

삼보님전 간절히 발원올리겠습니다


소원성취 기도동참과 기도접수 천도재 불공
상담은 02-542-7976 금강선원

영험한 광명진언 지장기도법 홈페이지는
-토굴넷- http://togul.net

소원성취 기도법 강의와 일문일답은
유튜브 -일도스님방송- 입니다

+ Recent posts